와카테 게닌들 사진 : 후루퐁 무라카미 중심 꺅 (스압) 오와라이


간만에 마음먹고 웹을 뒤져 카우카우 요시, 시나가와 등의 블로그에서 건져온 와카테 게닌들 사진을 풉니다.
카우카우 요시의 블로그는 보물창고예욧! 우후훗

일단 요즘 떠오르는 훈남 와카테 게닌 후르츠폰치 무라카미 중심으로 모아 봤어요. 대세는 오도리, 한냐이긴 하지만 은근히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만만치 않은 무라카미! 지난주 런던하츠 "게닌 호감도 조사" 편에서 기죽은 모습 완전 귀엽더라구요 꺅 >_< 외모도 훈훈하고 학벌도 좋고 (아오야마 가쿠인 경제학부 졸업) 나이차도 나랑 딱 두살이라 좋... (뭐래;;) 근데 정말로 요새 와카테들 보면 한냐 카나다니 쟈루쟈루니 시즈루 이케다니 해서 나보다 어린 게닌들이 많아져서 슬펐는데 무라카미는 나보다 나이가 적당히 많아서 왠지 기쁘다는! 뭔가 망상이지만 현실감 있는 로망의 대상으로 설정 가능하잖아요 히히힛 (뭔 소리야;;) 


크기가 큰 사진도 전혀 안줄이고 원본 사이즈 그대로 올립니다. (좋은 건 크게 봐야;;;)
사진이 많아서 스크롤 압박이 좀 심하실 듯...





가짜 당근은 왜 들고 있는??


이목구비가 훤칠>_< 뭔가 미남은 아닌데 훈훈한 외모...


누가 갖다 버린 것 강아지 같은 느낌... 제가 주워오고 싶네요ㅎㅎㅎㅎ


와타리 표정ㅋㅋㅋ 와타리는 늘 이 표정인 것 같아요.


머리가 뭔가 빙구스럽네요. 아무것도 안 바른 듯... 근데 이런 모습이 더 귀엽ㅎㅎ


시나가와 블로그에서 퍼온 걸로 기억해요. 쇼지 표정.............;;


시즈루 쥰쥰과 함께! 쥰쥰 사진도 많이 찾아서 곧 업로드 할거예요! 기대해주세용!
근데 사실 쥰쥰보다 이케다의 괴상한 표정이 더 볼거리라능ㅎㅎㅎ


귀여워용ㅎㅎ


왼쪽부터 누군지 모름, 죠이만 타카기, 모츄각세, 후루퐁 무라카미, 시즈루 이케다, 한냐 카나다(??), 누군지 모름 
 

저는 왠지 이렇게 풀죽어 있는 무라카미가 귀여워요. 후지몽 표정이 썩었;;;ㅋㅋㅋ  


카나다와 와타리, 무라카미와 카와시마가 나란히 서서 메이크업을 지우는 훈 to the 훈 한 장면ㅎㅎㅎ




이케다를 괴롭히는 무라켄입니다. 보더 셔츠의 주인공은 누군지 모르겠네요. 쥰쥰??



핡 조...좋은 사진이예요.


아... 이 사진 완전 멋짐...... 피코트 잘 어울리네요.


야타베의 생일인가요? 쓰리씨어터 멤버들 화기애애하네요.


시즈루 쥰쥰이 참 귀엽긴 하지만 귀여운 척을 너무 해서 좀 그런데 무라카미는 귀여운 척을 해도 좋다는...;;


절친 카나다와... 나이차가 꽤 나는데도 (카나다가 아마도 86? 무라카미는 80이구요.) 베스트라고 하더라구요.



핡 남자의 등짝... 무라켄이 키가 별로 안 크던데 (172면 일본 기준으론 작은 것도 아니지만요)
그래도 비율이 좋아서 옷을 입으면 스타일이 사는 듯...


오이오챠를 마시는 무라카미.
이런 표정 귀여워요ㅠㅠ


아... 와타리 이 변함없는 표정ㅋㅋㅋ

죠이만 타카기도 책 냈군요!?

이 사진 진심 잘 나왔다능.... 클릭해서 보시라능....

한국인이 아니므로 모자이크 따위 해드리지 않습니다... 라기 보다는 귀찮아서...
(아마도) 데마치하고 있던 팬 언니인듯 싶어요. 
어깨동무, 팔짱 따위는 없는거닷!! 심지어 가까이 서지도 않았어!!;;
 




사진이 좀 뒤죽박죽이긴 한데 무라카미를 아끼시는 분들에겐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아마 조만간 시즈루 사진이랑 기타 등등 웹에서 발견한 게닌들 사진 다시 모아서 올릴 거예요~ 기대해주세용~







덧글

  • 2009/07/10 16:4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스트로보 2009/07/11 00:13 #

    흐흐 시즈루랑 다른 게닌들 사진도 곧 올릴게용~ 론하 이번 게 간만에 재밌었는데 다음 편은 언제 방송하려는지;;;; 담주엔 기적의 1매 와카테 게닌편 하더라구요!! 완전 기대 중♡
  • ROTTI 2009/09/04 23:10 # 답글

    ㅋㅋ오옷 중간에 어깨 손두르고 있는건 카우카우를 따라한건가봐요 ㅎㅎ
    무라켄 이케멘이라는 ㅠㅠ 무라켄 오챠마시고 있는 사진은 정말 모에라는 ㅠ-ㅠ 무라켄은 웃고있는 사진이 많아서 괜히 좋다는 ㅋㅋㅋㅋㅋ
  • 스트로보 2009/09/05 13:18 #

    레이코는 싫은데 무라켄은 좋아요ㅋㅋㅋ 사실 레이코가 막 그렇게 싫은 건 아니지만, 네타가 레이코에 너무 편중되는 게 싫다고 할까요... 할튼 무라켄 정석 훈남ㅎㅎㅎ (그럼 뭐하냐고요 품절남인데ㅠㅠ)
  • 2010/04/28 00:21 # 삭제 답글

    아아아아 요즘 무라켄에 빠져있는데 너무 감사합니다 !!!
  • 스트로보 2010/04/28 15:49 #

    저는 무라켄 한동안 시큰둥해있었는데 요전에 론하 나온 거 보고 다시 급 버닝하고 있어요ㅎㅎㅎ
  • pool 2010/05/07 09:26 # 답글

    아. 부담스럽게 잘 생긴거보다 이렇게 이목구비 뚜렷하고 시원시원 하게 생긴 쪽이 취향이라.
    굉장히 준수하잖아요 ㅠㅠ 히토미시리도 너무 귀엽고 ㅠㅠㅠㅠ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