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리코 타나카 나오키 위키 번역 오와라이



 




 



























타나카 나오키(田中直樹)


일본의 오와라이 게닌/배우, 요시모토 흥업 소속.

1971
4 26일 생, 180cm-60kg
오사카부 토요나카시 출신.

오와라이 콤비 코코리코의 리더 겸 보케 담당. 네타 작성의 대부분을 담당. 아이카타는 엔도 쇼죠.

취미는 동물감상, 천체감상, 북경어, 영화감상

 




프로필


아내는 여배우인 코히나타 시에. 2003 6월에 결혼하여 두 아들의 아버지임. 첫아들의 이름은 신페이(心平)

(코히나타 시에와는 "코코리코 미라클 타입"의 사회자와 레귤러 출연자로 만나 결혼했습니다. 결혼 후 TV 활동은 거의 중단했지만 2007년 7월 29일 방송된 FNS 27시간TV에 코코리코의 아이카타인 엔도 쇼조의 아내 치아키와 함께 콩트에 깜짝 출연했어요. 여기서 남편 타나카가 "카레슈(아저씨 냄새)가 나기 시작했다" 거나 하는 사실들을 몇가지 폭로했는데 그때 타나카가 술에 취하면 "당신 어쩜 이렇게 이쁘냐お前ほんまにきれいやなぁ"고 술주정을 한다고 했다는... 러브러브네요ㅠ
입버릇은 스게-

다운타운의 가키노츠카이아라헨데에서는 토요나카의 젊은 대머리 갓파(ハゲガッパ)라고 불리우고 있다.

성격이 유약하여 하마다 마사토시에게 혼이 나는 돗키리에서 운 적이 있다.

끽연자임(마일드 세븐 라이트를 피운다)

겁이 많고 깜짝 놀라면 넘어진다.

타나카는 주위 연예인들이 타나카의 혈액형에 대해 “AB”일 것이라고 말해왔기 때문에 자신의 혈액형을 AB형이라고 믿어왔으나, 검사를 해보니 O형인 것이 밝혀졌다.

동물을 좋아하여 폭소 레드카펫에서 쟈 프란 9의 나다키 타케시와 함께 한 공연이 끝난 후, 이마다 코지가 엄청난 동물애호가라서 상어에 대하여 얘기하기 시작하면 끝장이다라고 말한 적이 있다.

 




데뷔에 이르기까지


토요나카 시립 토요시마 소학교, 토요나카 시립 제4중학교 졸업. 초등학교 때부터 야구를 시작하여, 중학교에서는 후에 아이카타가 되는 엔도와 함께 준경식 야구부에 소속되었다. 부주장을 역임하다. 포지션은 포수.

그 후 오사카 부립 사쿠라즈카 고등학교에 입학, 장신을 살려 핸드볼부에 들어감. 고교 졸업 후에는 디자인계 전문학교에 진학. 재학 중에 당시 샐러리맨을 그만두고 무직이었던 엔도가 권하여 오디션을 보게 됨. 보기 좋게 합격하여 코코리코 봄바즈를 결성함. 오사카 출신이나 요시모토 흥업 도쿄본사로부터 데뷔하였다.


 


코코리코 이외의 활동


배우로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이 역시 정평이 나 있다. 미타니 코키 감독의 2001년 작 모두의 집에서 주연을 맡았고, 2005년 개봉한 역경나인에서는 고교 야구 감독 역할, 2006년 개봉한 영화 사이렌~FORBIDDEN SIREN”에서 섬의 의사 역할을 맡았다. 2008년 개봉한 팀 바티스타의 영광에서는 일련의 사건에 있어서 중대한 위치에 있는 인물 마취의역을 연기하였다.   

 


활동이력


- TV
드라마

기묘한 이야기 거꾸로 선 남자(
逆男)” – 1999 9, 후지테레비  

내일이 있어 – 2001, 닛테레

학교의 선생 – 2001, TBS

괴기대작전 세컨드 파일 – 2007 4, BS-hi

미래유원지 – 2007 9 28, 테레비 아사히

미래유원지2 – 2008 3 28, 테레비아사히

로즈 : 타임 : 라이프 – 2008 3 8, 후지테레비

리셋 – 2009

 

-버라이어티

오뎅군

뮤직 드라마 스페셜 M의 사회자

랭킹의 낙원

~-데키! POP COMPANY~POP

오죠마마!F

체크! No.1

엔타노카미사마

폭소 레드카펫

날아올라! 과학군  

 

-영화

모두의 집 – 2001

역경나인 – 2005

개와 걸으면 – 2004

마스크2 – 2005 (성우)

더 우쵸텐 호텔 – 2006 (카메오 출연)

사이렌~FORBIDDEN SIREN – 2006

아르헨티나 할머니 - 2007

갓파 쿠와 여름방학 – 2007 (성우)

젠젠 다이죠부 – 2007

팀 바티스타의 영광 – 2008 ]




=============================================================================



기가 약한 게닌으로 유명한 코코리코 타나카입니다. 좋아하는 게닌이 참 많지만, 타나카 역시 좋아하는 게닌 중 한사람이예요. (요새는 대세인 오도리의 와카바야시♡도 좋고, 논짱도 좋고, 론부 아츠시♡에다 언터쳐블 시바타, 츄토 토쿠이 등등... 최근엔 톤네루즈에 꽂혀서 예전 방송들을 보고 있다는^^;;) 황금전설은 사회자가 너무 임팩트가 없어서 별로지만 (황금전설이 골든타임으로 오기 전에 코코리코가 직접 로케 뛰던 때 방송은 재밌던데ㅠ) 타나카가 가키에서 괴롭힘 당하는 것도 좋고, 쇼지키 신도이에 나와서 도모토 츠요시와 티격태격하는 것도 좋아요. 요즘은 별로 안하지만 가끔 콩트할 때 보면 정말 재미있다는... 게닌이나 사회자로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지만, 연기자로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위키 번역 포스팅 올린 후에 연기 경력 위주로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덧글

  • 치아키 2010/03/30 19:36 # 삭제 답글

    요새 '절대로 웃으면 안되는' 시리즈를 보고있어요
    일본 연예계에 별로 관심이 없던지라
    그저께는 치아키가 엔도의 부인으로 나오더니 어제는 전부인으로 나오더라구요 ㅎㅎ

    겁쟁이 다나카씨가 두 아이의 아버지라니 ㅎㅎㅎ
    집에서는 자상한 남편이고 든든한 아버지겠지요?ㅎㅎ
  • 스트로보 2010/03/31 21:43 #

    엔도와 치아키는 아마도 엔도의 바람기 때문에 헤어진 것 같더라고요~
    치아키는 아직도 엔도가 정말 멋있다고 생각하는 것 같긴 한데 결혼생활을 유지해나갈 순 없다고 판단한 듯ㅎ

    다나카는 방탕한 일본 게닌들 가운데 드물게 반듯하고 소심해서 좋아요ㅎㅎㅎ 와이프가 오히려 결혼 전에는 스캔들도 많고 그랬나보더라고요. 처음에 사귄다고 주간지에 사진 찍혔을 때 둘이 하도 이미지가 딴판이라 아무도 안 믿었다고 해요ㅎㅎ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