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콩 카지와라 위키 번역 오와라이


카지와라 유타


 

1980 8 7일생 요시모토흥업 소속 오와라이 게닌. 만자이콤비 킹콩 보케 담당. 아이카타는 니시노 아키히로

오사카부 오사카시 토지마구 출신. 타이세이고등학교 졸업. 신장 160.3. 체중은 54 혈액형 B, 주요한 아르바이트 경험은 맥도날드, 셰키즈




 

인물 & 특징


-
몸을 쭉 뻗어서 하는 오와라이가 특기이며, 만자이에서도 작은 체격을 살려서 이리저리 움직이곤 한다. 여기에 대해서는 카지와라 자신이 움직이지 않으면 재미가 없다고 할 정도. 운동신경이 발군으로, 축가나 복싱 등의 경험이 있다. 순발력이 특히 뛰어나다. 본인 왈 “5m뛰기라면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다다트에 빠져있던 시기가 있었고, 연예인 다트 대회라는 기획에서 우승할 정도의 실력을 가지고 있다. , “세키구치 츠토무의 도쿄 프렌드 파크에 출연했을 때, 운동신경을 요구하는 코너는 클리어했으나 다트를 3번 던져서 한번도 과녁을 맞추지 못했다.

- 2006년에 시작된 하네루노토비라의 코너 기리기리즈에서 뛰어난 운동신경으로 활약했다. 양성소 시절에는 3m 정도의 벽을 수직으로 뛰어올라 천장을 터치할 수 있었으나, 2007기리기리즈에서는 미끄럼틀의 급경사에서 61도까지밖에 올라가지 못했다. 젊었을 때에 비해서 신체능력이 떨어진 데에 대해서 본인 및 아이카타 니시노는 쇼크를 받은 듯 했다. (from “킹콩의 호냐라디오“TV라이프인터뷰)

- 고교시절에 비주얼계 록밴드의 보컬 겸 드러머를 한 적이 있으며, 밴드명은 “BELIEVE”, 주로 글레이와 라르캉시엘의 곡을 카피했다. 드럼실력을 TV프로그램이나 영화 가킨쵸 록에서 피로한 바 있다. 또한, 댄스나 랩 역시 특기로, WESTSIDE(요시모토의 오와라이 콤비 란디즈, 로잔, 킹콩 3팀으로 이루어진 댄스유닛)에서 랩을 담당한다. “난파형제라는 유닛으로 CD 데뷔를 했으며, “음악전사 MUSIC FIGHTER”의 기획으로 카지와라의 어머니를 주제로 한 랩 어머니(오캉)” CD 릴리즈를 한 적도 있다. 만자이 중에서도 랩을 사용한 네타가 있다.

- 2005년 경부터 “TEAM TANI”라는 풋살팀을 구성하여, 후배 게닌들이 참가하고 있다. 팀 명은 어머니의 처녀적 성인 타니로부터 유래한다. (카지와라가 어렸을 때 헤어진 친 아버지의 성)

- 또한 켄도 코바야시가 방송 중에 카지와라를 (설정 상) 괴롭혔는데, 팬이 켄도 코바야시를 우산으로 찌르려고 했던 적이 있다. (“채널 키타노의 프로그램 니챤넬을 읽다에서 켄코바가 고백함)

- 2007 10 9일에 첫 아들이 태어났다.

 





이력


-
가족은 어머니와 형이 두명. 양친은 초등학교 1학년 때 이혼했다. 고생하는 어머니를 보아왔기 때문에 어머니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고, 반항기는 한 순간도 없었다고 한다. “하네루노토비라에서 카지와라가 어머니 역을 연기한 콩트도 있었다. 칸사이 로컬 프로그램의 기획으로 2000만엔짜리 아파트(맨션)를 구입해 어머니에게 선물하여 어머니를 기쁘게 한 적이 있다. 그러나, 이로 인해 당시 약관의 나이 (21)에도 불구하고 35년짜리 대출을 떠안게 되었다. (전부 상환하는 것은 55세가 되어서라고 한다)

- 2003 2~5, 스트레스로 인한 병으로 일을 쉬게 된다. 당시 상당히 정신적으로 좋지 않은 상태여서, 지하철에도 타지 못하고, 선배인 후지와라의 후지모토의 집에 초대받아 갔을 때 (당시에는 택시로 이동) “정말 아무도 없는 게 맞나요?”라며 몇 번이나 묻더니, 갑자기 울음을 터뜨리나 싶더니 천천히 일어나서 모든 방 문을 열어젖히고 사람이 없는지, 도청기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지 찾아 다녔을 정도. 당시의 입버릇은 죽고 싶다, 죽고 싶다였다. 일을 쉬는 동안 100번 정도 자살을 생각했다고 복귀 후에 본인이 밝힌 적이 있다. 복귀 후 자살생각은 없어졌으나 부정적인 사고방식은 지금도 변하지 않았다. 당시에는 복귀하고자 하는 생각도 그다지 없어서, 아이카타가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을 때도 어째서 나 같은 인간을 기다리고 있나?”하고 생각했다고 한다. 그리고 사죄하기 위해 니시노의 집에 들어가자 마자 울면서 머리를 땅바닥에 조아렸다고 한다 





카지와라 페이지를 아직 번역을 다 못했는데; 바빠서 다시 to be continued로 남겨둬야 하는군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